<미포통신 제22-24> 학부모회 전교 임원 선출 안내 |
||||||||||||||||||
---|---|---|---|---|---|---|---|---|---|---|---|---|---|---|---|---|---|---|
작성자 | 김순희 | 등록일 | 22.03.22 | 조회수 | 565 | |||||||||||||
첨부파일 |
|
|||||||||||||||||
학부모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미포초등학교 학부모회 임원선출 관련 안내 말씀드립니다. 학부모회는 학부모들이 교육공동체의 일원으로 교육활동에 참여하여 학교 교육 발전에 이바지함을 목적으로 구성됩니다. 이에 미포초 학부모회를 이끌 임원으로 회장, 부회장, 감사를 각 1명씩 선출하니 입후보하실 학부모님께서는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1. 임원 선출 인원 및 직무
2. 입후보 등록 : 교무실 제출 3. 등록일시 : 2022년 3월 22일(화) ~ 3월 24일(목) 12시까지 4. 등록서류 : 학부모회임원 입후보자 신청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학교 누리집에 탑재) 5. 대상 및 방법: 전체 학부모 대상(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전자투표) 6. 학부모회 임원 정수와 입후보자 등록 수가 동일할 경우 무투표 당선됨 7. 입후보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하고, 재공고 시에도 입후보자 없을 경우는 학년 대표 학부모회의 추천을 받아 선출함 2022. 3. 22. 미 포 초 등 학 교 장
|
이전글 | <미포통신 제22-25> 고농도 미세먼지,오존 관련 학부모 사전 안내 |
---|---|
다음글 | <미포통신 제22-23> 학부모회 학급임원 구성 안내 |